바로가기 링크
콘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kth 뉴스

K쇼핑,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매출 상승세…아이스크림도 론칭

2019. 10. 16

   K쇼핑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이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신규 상품 론칭에 속도를 내고 있다.       K쇼핑은 지난 8월 론칭한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해왔다. ‘이고진 롤러스쿼트 머신’을 시작으로 ‘도마스 케이던스 자전거’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까지 스포츠와 식품을 아우르는 상품을 판매해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모든 상품을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서울어워드(국내 중소기업 우수 상품)’ 상품들로 선정해 중소상공인과의 상생도 잡았다.       K쇼핑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40분, 홈쇼핑 최초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론칭하고, K쇼핑에서 처음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밀크티 맛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대체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고 생요거트, 생유산균을 사용해 건강함까지 잡았다.      K쇼핑은 지난 달 19일 ‘도마스 케이던스 자전거’를 이 프로그램에서 첫 론칭해 목표 매출액의 134%를 달성했다. K쇼핑 단독으로 헬멧, 전조등, 자전거 벨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방송 전 선주문율이 8~9월 K쇼핑 전체 상품 선주문율 평균 대비 5배 이상까지 치솟기도 했다.       지난 26일 방송한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목표 매출액의 147%을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당일 해당 상품의 모바일 주문량이 전체 취급액의 40% 가량을 차지하는 등 좋은 성과를 달성했다. 이는 V커머스 콘텐츠를 통해 모바일향 소비자와의 접점이 더욱 강화된 것으로 풀이된다. K쇼핑은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와 함께 유튜브에 ‘신수디 채널’을 개설하고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상품 체험기는 물론, 촬영장 브이로그, 먹방 등의 영상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향후 K쇼핑은 ‘마이비밀 도시락’과 함께 신수지 다이어트 도시락 PB(Private Brand) 상품을 론칭해 더 다양한 구성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 사진설명 K쇼핑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이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신규 상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론칭한다.  
KTH,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2019. 10. 07

   KTH가 회사와 가정, 이웃의 생명 보호 실천을 위해 ‘KTH 안전지킴이’ 임명식을 개최하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      최근 잦은 사고, 화재 등으로 안전의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초등학교 교사, 버스 기사 등 다양한 시민들이 평상시 배운 심폐소생술로 목숨을 살리는 훈훈한 미담이 전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KTH는 응급 상황 시 임직원 대피를 돕는 자율소방대 ‘KTH 안전지킴이’ 임명장 수여와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1일 KTH는 보라매 안전체험관에서 KTH 안전지킴이 발대식과 임명장 수여식을 실시했다. KTH 안전지킴이는 사내 자율 소방대로 종합대피훈련, 응급처치 교육, 화재대피 훈련 등 응급 상황 발생 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새로 임명된 KTH 안전지킴이 대원들은 이후 진행되는 안전교육에 솔선수범해 참여할 예정이다.       KTH 임직원들은 심폐소생술 교육에도 참가했다. 이번 교육은 보라매 안전체험관과 K쇼핑 미디어센터 두 곳에서 진행되었으며, 현직 소방관이 직접 심폐소생술 시범을 보이고 응급처치, 심폐소생술(CPR), 자동심장충격기 사용법 등을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에 함께 참가한 KTH 김철수 사장은 “심폐소생술과 같은 안전교육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닌 남을 위한 이타적인 교육”이라며 “KTH 임직원들이 이 교육을 토대로 실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가족과 동료, 이웃을 위해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 사진설명 KTH가 회사와 가정, 이웃의 생명 보호 실천을 위해 ‘KTH 안전지킴이’ 임명식을 개최하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심폐소생술 실습을 진행하는 KTH 김철수 사장과 임직원들.  

방송통신위원회 제재조치명령 결정사항 게시

K쇼핑은 지난 2019년 6월15일에 방송된 ‘뷰코셋 유기농면 생리대 세트’ 판매방송에서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 」제34조(비교의 기준) 제7항을 위반한 내용을 방송하여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제재조치 결정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주의’ 조치를 받았습니다.

2019년 9월 27일
케이티하이텔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철수
확인
레이어팝업 닫기